[공지사항] 질경이, 여성청결제 브랜드 평판 1위 달성 | 질경이

컨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질경이, 여성청결제 브랜드 평판 1위 달성
제   목 질경이, 여성청결제 브랜드 평판 1위 달성
작성자 질경이 (ip:)
작성일 2018-02-01
추천 추천 하기
조회수 6,885
평점 0점

[브랜드평판] 여성청결제 브랜드 2018년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질경이



(출처: 한국기업평판연구소, http://www.rekorea.net)





여성청결제 브랜드평판 2018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질경이 2위 썸머스이브  3위 포블랑시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여성청결제 브랜드 25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17년 12월 30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빅데이터  1,720,493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여성청결제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2018년 2월  여성청결제 브랜드평판  순위는  질경이,  썸머스이브,  포블랑시,  시크릿버진,  포피엠테라피,  유리아쥬,  레이디자무,  프리메라,  웨트러스트,  이너감,  속궁,  세바메드,  해피바스,  글리지젠,  보나데아,  디오넬,  알롱,  아로마티카,  닥터비펙트,  리옴,  비오텀,  쎄페,  AN12,  터치테라피,  페미라이드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질경이 브랜드는 참여지수 88,185  소통지수  127,575  커뮤니티지수 180,63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96,390로 분석되었다.   


2위,  썸머스이브 브랜드는 참여지수  5,125 소통지수  98,280  커뮤니티지수  203,82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07,227로 분석되었다.  


3위,  포블랑시  브랜드는 참여지수  6,599  소통지수  47,250  커뮤니티지수 196,90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50,758로 분석되었다.  


4위,  시크릿버진  브랜드는 참여지수  15,093 소통지수  32,130  커뮤니티지수  148,74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95,964로 분석되었다.  


5위,  포피엠테라피 브랜드는 참여지수  20,545 소통지수  60,480  커뮤니티지수  82,51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63,535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18년 2월 여성청결제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질경이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질경이 브랜드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생각하는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주식회사 하우동천 제품이다.  여성청결제는 의약외품으로 분류되다가 2010년 화장품으로 분류되어 시장 진입 장벽이 낮아지면서 여러 업체들이 시장에 진출했다. 국내 여성청결제 시장은 2011년부터 연평균 5.8%씩 성장해 2015년 기준 240억 원 규모로 성장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rekorea.net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여성청결제 브랜드 평판지수는  2017년 12월 30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원문 보러 가기]


첨부파일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