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산뜻하고 쾌적한 여름을 선사하는 ‘쿨링 아이템’ | 질경이

컨텐츠 바로가기

언론기사

산뜻하고 쾌적한 여름을 선사하는 ‘쿨링 아이템’
제목 산뜻하고 쾌적한 여름을 선사하는 ‘쿨링 아이템’
작성자 질경이 (ip:)
작성일 2018-07-09
조회수 406
평점 0점

산뜻하고 쾌적한 여름을 선사하는 ‘쿨링 아이템’



2018.07.05 | 장서윤 기자




7월에 들어서면서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됐다. 기온이 높아지면 땀과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면서 얼굴 뿐 아니라 바디 피부도 쉽게 예민해진다. 별도로 피부 관리에 공을 들이지 않더라도, 기존에도 사용해온 제품들을 조금만 신경 써서 바꿔주는 것 만으로도 훨씬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우수한 통기성으로 산뜻한 생리 기간을 선사하는 생리대부터 얼굴과 다리, 두피를 시원하게 관리해주는 제품까지, 다양한 쿨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 에어-콘 생리대? 우수한 통기성의 옥수수 섬유 커버로 생리 기간에도 쾌적하게, 질경이 ‘마음 생리대’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생리 기간은 늘 불편하지만,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불쾌함이 더욱 높아진다. 생리대를 착용하면 높은 기온으로 Y존이 습해지는 것은 물론, 생리가 끝난 후 가려움이나 짓무름 등의 증상이 발생하기도 한다. 당연히 여겨왔던 이 같은 불편함을 생리대를 바꾸는 것 만으로도 해결할 수 있다.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에서 선보인 ‘마음 생리대’는 국내 1호 친환경 옥수수 섬유 커버를 사용해 연약한 피부도 쓸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패드 안팎으로 공기가 순환되는 통기성을 지닌 옥수수 섬유 커버로 찝찝함 없이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로 일명 ‘에어-콘(air-corn) 생리대로도 불린다. 옥수수 섬유는 해외 프리미엄 기저귀에도 사용할 정도로 피부 친화적인 소재다. 우수한 통기성뿐 아니라 땀과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특징이 있어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기사 원문 보기]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