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 노바디 캠페인 일환으로 공중화장실 사용 실태 및 웹드라마 공개 | 질경이

컨텐츠 바로가기

언론기사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 노바디 캠페인 일환으로 공중화장실 사용 실태 및 웹드라마 공개
제목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 노바디 캠페인 일환으로 공중화장실 사용 실태 및 웹드라마 공개
작성자 질경이 (ip:)
작성일 2018-10-05
조회수 159
평점 0점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 노바디 캠페인 일환으로 공중화장실 사용 실태 및 웹드라마 공개




2018.09.20 | 김민재 기자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여성들에게 올바른 Y존 관리법을 알리는 ‘노바디(Know-Body)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Y존이 오염 물질에 노출되기 쉬운 공중 화장실에서 여성들이 실제 느끼는 바에 대해 알아보는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Y존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재미있게 풀어낸 웹드라마를 공개하는 등 여성 건강에 대해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접근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있다.


(중량)


뿐만 아니라, 노바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질경이는 Y존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미니 웹드라마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장시간 앉아있는 습관, 꽉 끼는 바지, 공중 화장실 이용 등 회사에서 하루를 보내는 동안 수시로 Y존의 불편함을 느끼는 직장인 여성의 일상이 담겼다. 불편함을 느낌에도 불구하고 Y존 전용 클렌저를 사용하지 않는 잘못된 생활 습관에 일침을 가하는 내용도 포함됐다.


이어서 Y존 피부는 통풍이 잘 되지 않고, 습도가 높을 뿐 아니라 다른 부위의 피부보다 화학 성분을 더욱 잘 흡수하기 때문에 자연 유래 성분을 포함한 약산성 여성청결제, 즉 Y존 전용 클렌저로 관리해야 한다는 정보와 함께 질경이의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타입, 폼타입 제품이 소개됐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는 Y존의 불편함과 여성청결제의 필요성을 위트 있게 풀어낸 영상은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질경이 마케팅 담당자는 “질경이는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로서 여성들에게 Y존 관리의 중요성과 올바른관리법을 알리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며 “이번에 공개된 영상과 질경이 노바디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이 질경이의 Y존 전용 클렌저를 체험하고 Y존을 보다 꼼꼼히 관리해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질경이 웹드라마는 질경이 홈페이지 내 노바디 캠페인 페이지와 질경이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